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대우직업능력개발원

본문내용

커뮤니티

본문

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10회차 정보보안전문가과정 후기
  • 작성자
    DW0624
  • 등록일
    2019-10-30 15:53:07
    조회수
    37

 

 

 

 

이제 나갈 때가 되어 후기를 남깁니다. 

먼저 담임 선생님이며 서버, 시스템에 대해 가르쳐주신 Boxem,

전반기에 네트워크를 맡으시며 누구보다 쉽게 가르쳐주시고, 사적으로 지원 해주신 턱겁 성곤 쌤, 

후반기 네트워크를 맡으시며 CISCO 자격증을 따는데 도움을 주신 남규 쌤, 그 외 취업에 도움 주신 지혜님,

그 외 이름은 모르지만 도움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곳에 들어오실 분에게 드릴 말은>>

1. 중도 포기를 하든 끝까지 가든 다 자기 선택이고 각자 결과가 나옵니다.

2. 모르는게 생기거나 막히면 바로 손 들고 물어보세요.

3. 건의사항은 다 같이 몰려가서 고쳐달라고 하세요. 담임선생님이든 원장선생님이든

4. 초창기 간담회를 할 경우 실제 장비같은거 사달라고 하세요. (간담회 딱 1번 합니다)

5. 주독야독이라 하여 컴퓨터나, 포토샵, 오피스 프로그램에 대한 교육 있습니다. 부족하다 생각되는 부분은 꼭 교육 받으세요.

6. 비전공자가 듣기에 좋아보입니다. 전공자는 지겨울 거 같습니다.

7. 자격증 공부한다고 수업을 등한 시 하지 마세요. 이론을 알면 개념이 생기고 이해가 됩니다.

8. 프로그램의 낙후나 먹통 상황이 와서 수업이 중단되면 놀지말고 예, 복습 하세요. 한번에 이해가 되고 외워질리 없잖아요.

9. 하루 일정이 끝나고 남아서 자습을 해도 되고, 선생님께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을 귀찮게 하세요.

10. 당신은 이곳의 고객입니다. 최대한 얻어가세요.

 

<<점심식사>>

Best

1. The 덮밥 - 이박사왕돈가스 지나서 직진. 아저씨가 맛있고 음식이 친절해요. 라면이 매운데 밥 반 공기를 제공해주는 센스도 있음.

 

2. 사나이뚝배기 - 과기대 앞, 공차 옆. 무슨 메뉴를 골라도 맛이 비슷하지만 다 맛있음. 제육이랑 우삼겹 된장 추천. 뚝배기가 짠 편이므로 육수를 부어서 먹기를 추천한다.
3. 수돈재 - 뼈해장국을 저렴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감자탕을 포장해가서 먹으면 더 싸다.

 

4. 생선까시 - 생선구이가 참 맛있는 집. 고등어 김치찜은 먹지 말자. 김치만 있다.

 

5. 카레부리 - 도깨비 시장 앞, 타이어프로 골목길. 거리가 조금 있지만 맛있음. 가라아게가 존맛인데 매진이 자주 됨.

 

 

 

 

GOOD
1. 백채 김치찌개 - 맛있는 김치찌개 집. 무엇보다 계란말이가 무척 부들부들하고 맛 난다. 사실 계란말이 먹으러 가는 곳.
2. 버거킹 - 길 건너편. 버거킹 앱을 깔고 쿠폰을 사용하자.
3. 뽕신 - 공릉역 1번 출구 앞. 현금을 들고 가면 월~목요일에 무언가를 얻을 수 있다.
4. 컵짱 - 닭강정이 먹을만 하다. 스페셜 덮밥에서 오리고기는 호불호가 갈린다.
5. 루이스 버거 - 수제 버거집. 세트 메뉴는 버거가 맛있고, 콤보는 치킨텐더를 끼워줘서 맛있다.
6. 소문난 기사식당 - 불백 맛있다. 불백만 먹자.
7. 길동우동 - 김밥은 맛이 없고 가끔 우동 먹고 싶을 때 오자
8. 공릉우동집 - 생활의 달인에 비빔국수로 출연. 사실 그렇게 맛있진 않고 잔치국수가 맛있다.
9. 편의점 - 바로 옆 세븐일레븐은 가깝지만 먹을게 적다. 공릉역 2번출구 CU가 주변 편의점 중 먹을 게 가장 많다.

BAD
1. 대해 - 맛 없다. 진짜 맛 없다. 없을 무 아니다. 맛이 딱 2가지 존재하는데 짜거나 맛이 없거나 둘 중 하나다.
2. 고향식당 - 맛은 괜찮은 백반집. 하지만 주인장은 어려보이는 손님에게는 굉장히 불친절하다. 어린 손님에게 늦게 나오는 것은 기본.
남은 공깃밥이 뻔히 보임에도 리필해주기 싫어 거짓말도 한다. 나처럼 속이 좁지 않거나 겉 늙어 보인다면 괜찮은 식당.
3. 이박사왕돈가스 - 돈가스가 느끼하고, 소스는 식초맛.
4. 휴돈정 - 맛만 따지면 최악의 식당. 맛도 없고, 비린내도 하나도 잡지 않았다. 너무 열 받아서 음식을 남기고 나온 유일한 집.



- 본 게시물은 소정의 햄버거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목록보기
수정하기
삭제하기